통합유지보수

장애 처리에 대한 원인 분석과 고객만족도를 최상의 수준으로 관리해드립니다.

제로정보기술 유지보수

전화 & 원격
  • 01.사용자 문의응대 서비스
  • 02.신속한 실시간 원격장애처리 서비스
  • 03.유지보수 지원에 대한 모든 활동을 기록하여 장애에 대한 분석을 통해 예방 유지보수 제안
정기 점검
  • 01.정기 방문 서비스로 시스템점검, 유지보수 이력관리, 현장 기술상담을 통한 효율향상
  • 02.정기적 점검을 통한 성능관리, 장애관리, 구성/변경관리, 운영상태 관리
인재 파견
  • 01.맞춤인재공급으로 기술적 안정 확보와 제이앤지시스템 지원팀의 기술적 공유를 통한 추가적 대응 용이
  • 02.고용의 유연성 확보와 효율적인력 관리를 통한 인사 업무상의 비용절감
지역 관리
  • 01.서울 본사 헬프데스크 팀의 실시간 접수 및 원격지원
  • 02.서울, 부산 사무실 엔지니어를 통한 전국구 서비스 지원

유지보수 분류

장애 처리에 대한 원인 분석과 고객만족도를 최상의 수준으로 관리해드립니다.

장애지원 MAINTENANCE

서버
  • -IBM,HP,DELL 등 하드웨어 장애 기술지원
  • -윈도우서버,리눅스서버 등 OS 관리 및 업데이트와 장애지원
  • -온프레미스 운용 서버 장애 지원 (메일서버,웹서버, 파일서버,백업서버등)
네트워크 & 보안
  • -CISCO,JUNIPER,NETGEAR 등 기업용 L2,L3,L4 장비 장애 기술지원
  • -방화벽,보안,라우터,VPN,NIC,LOCAL LAN 장애 기술지원
컴퓨터
  • -SAMSUNG,LG,DELL,HP,APPLE등 Desktop, Laptop 장애지원
  • -개인 사용자의 사용상 질의 응답 및 원격서비스

운영지원 OPERATION

어플리케이션 서버운영
  • -Mail Server 운용 / File Server 운용 / DNS 운용 / Active Directory 서버 운용 관리
네트워크 보안 운영
  • -방화벽 / IPS(침입방지시스템) / IDS(침입탐지시스템) / UTM(운용 서통합보안관리시스템) 정책설정,패치 운영지원
PC 보안 운영
  • -스파이웨어 / 스팸차단 / 바이러스 방역 관련 운영지원

관리지원 MANAGEMENT

SLA
  • -회사 정책에 맞춰 서비스 수준을 정의
IT POLICY
  • -시스템 인프라의 현황부터 백업 복구 등 정책 등 수립
DOCUMENT
  • -정책에 맞는 문서관리

유지보수 계약

장애 처리에 대한 원인 분석과 고객만족도를 최상의 수준으로 관리해드립니다.

기본계약

환경 파악
  • -관리 대상 파악 - 하드웨어 수량 파악
  • -서비스 요청 특이 사항 파악 - 고객 요구사항 파악, 관리 우선선위 정의
장애 처리
  • -장애 접수 처리 - 1차 접수 , 2차 원격지원, 3차 방문 현장지원
보고
  • -장애 지원에 대한 보고 및 분석을 통한 반복 장애 예방

프리미엄 계약

환경 파악
  • -시스템 인프라 파악 - 서버,네트워크,보안장비 컴퓨터
  • -서비스 요청 특이 사항 파악 - 고객 요구사항 파악, 관리 우선선위 정의
IT POLICY 규정
  • -IT POLICY 검토 -관련항목 선정, 서비스 수준 정의 (SLA)
  • -IT POLICY 항목에 맞는 운영 관리 지원 체계 확립
운영
  • -시스템 네트워크 다이어그램을 통한 현황 정의
  • -인력 파견 및 제이앤지기술팀의 서비스 연계 지원
  • -서비스 요청에 맞춘 각종 시스템의 IT 인프라 운영
장애처리
  • -장애 접수처리 - 1차 접수, 2차 원격지원, 3차 방문 현장지원 또는 상주 인력 장애 지원
보고
  • -장애 지원에 대한 보고 및 분석을 통한 반복 장애 예방
  • -IT POLICY 수행을 통한 각종 보고서 작성