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로정보기술 유지보수
전화 & 원격
- 01.사용자 문의응대 서비스
- 02.신속한 실시간 원격장애처리 서비스
- 03.유지보수 지원에 대한 모든 활동을 기록하여 장애에 대한 분석을 통해 예방 유지보수 제안
정기 점검
- 01.정기 방문 서비스로 시스템점검, 유지보수 이력관리, 현장 기술상담을 통한 효율향상
- 02.정기적 점검을 통한 성능관리, 장애관리, 구성/변경관리, 운영상태 관리
인재 파견
- 01.맞춤인재공급으로 기술적 안정 확보와 제이앤지시스템 지원팀의 기술적 공유를 통한 추가적 대응 용이
- 02.고용의 유연성 확보와 효율적인력 관리를 통한 인사 업무상의 비용절감
지역 관리
- 01.서울 본사 헬프데스크 팀의 실시간 접수 및 원격지원
- 02.서울, 부산 사무실 엔지니어를 통한 전국구 서비스 지원
유지보수 분류
장애 처리에 대한 원인 분석과 고객만족도를 최상의 수준으로 관리해드립니다.
장애지원 MAINTENANCE
서버
네트워크 & 보안
컴퓨터
운영지원 OPERATION
어플리케이션 서버운영
네트워크 보안 운영
PC 보안 운영
관리지원 MANAGEMENT
SLA
IT POLICY
DOCUMENT
유지보수 계약
장애 처리에 대한 원인 분석과 고객만족도를 최상의 수준으로 관리해드립니다.